2월 22일 문화관광부, 국가발전개혁위원회, 공업정보화부가 공동으로 발부한 <전국 제1차 마트관광 몰입식체험 신공간 육성시범항목 명단을 발표할 데 관한 통지>에 따르면 ‘장백산전기비행체험관 스마트관광 몰입식체험 신공간’이 명단에 선정되였다.
장백산전기비행체험관(长白山传奇飞行体验馆)은 첨단 몰입식 비행체험관으로 다이내믹 좌석에 앉으면 관람객을 직경20m의 돔스크린속으로 진입하게 하며 공중에 떠 있는 좌석은 6개의 자유도로 부드럽게 전환하여 관람객이 그속에서 하늘을 날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장백산전기비행체험관 스마트관광 몰입식체험 신공간’에서 상영되는 <장백산을 날아넘다>는 장백산의 실경을 2년간 촬영해 장백산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보라매의 시각으로 360도 날아예면서 협곡을 지나고 고산준령을 날아넘으면서 장백산 꽃바다의 향기를 느낄 수 있고 폭포수 물보라를 만지며 장백설산의 매서운 겨울바람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야생동물과 만나며 첩첩이 들어선 림해를 날아예고 망망한 설원을 넘으면 장백산천지가 관중들의 앞에 나타나게 되는데 이런한 체험으로 천지의 사계절 변화를 만끽할 수 있다. 이러한 몰입식 체험은 관람객 한사람 한사람의 심령을 깨끗하고 맑게 해 매우 경험할 가치가 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