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 5월 28일발 신화통신 기자 장신준] 28일 섬서성체육국으로부터 료해한 데 의하면 2024 세계스누커·서안경기대회가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서안 곡강경기중심에서 개최된다. 경기에는 로니 오설리반, 정준휘, 저드 트럼프 등 국제 수준급 선수 72명이 참가하여 승부를 겨루게 된다.
이번 경기는 2024-2025 세계스누커순회경기의 랭킹과 관계되는 경기이다. 중국당구협회 상무부비서장 왕효형은 현재 스누커는 중국에서 광범위한 대중토대를 갖고 있다면서 2024 세계스누커·서안경기대회의 개최는 스누커운동이 중국시장에서 더한층 발전하도록 추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설리반은 이날 기자의 인터뷰에서 경기에 대한 관심과 성적에 대한 소망을 잃지 않고 최고의 수준을 발휘하며 본 경기에서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서안 경기를 앞두고 이미 여러가지 계획을 잘해놓았다. 물론 계획만 갖고서는 부족하다.”고 말했다.
섬서성체육산업집단유한회사 총경리 고근은은 정품 체육경기를 수단으로 브랜드와 자원 우세를 남김없이 발휘하여 ‘체육+’ 산업의 전방위적 교류와 다차원의 협력을 더한층 추동하련다고 표했다. 소개에 의하면 주최측은 본 경기를 잘 개최하는 동시에 관중들을 위해 풍부한 부대적 활동을 준비해놓았다고 한다.
2024 세계스누커·서안경기대회는 세계직업당구및스누커협회, 중국당구협회, 섬서성체육국, 섬서관광강집단유한회사에서 주최하며 섬서성핸드볼·필드하키·야구·소프트볼운동관리중심, 서안시체육국, 섬서성당구협회, 섬서성체육산업집단유한회사에서 주관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