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접어들어 전국 각지 대중소학교가 잇달아 여름방학을 맞이한다. 근년래 '문화관광', '문화 박물관 관광' 열기가 식지 않은 가운데 각지 박물관에는 올 여름철에도 전시관람열조가 일어날 전망이다. 이에 대비해 료녕박물관은 전시회로 각지 방문객을 맞이하려고 적극적으로 준비를 다그치고 있다.
7월 5일, 료녕성박물관은 '청렴한 풍조-중화 우수 전통 청렴문화 전시회'를 개최했다. 전시회는 중화 우수 전통문화중 청렴문화요소를 테마로 문물로 력사를 되돌아보고 청렴문화에 담긴 보귀한 사상 및 문화자원을 고양한다. 전시회는 4개월간 지속돼 10월 7일에 마무리한다.
해당 전시회외에도 료녕성박물관은 7월 중순, 료녕 고품질 문화 및 스포츠 관광 통합 개발 시범지를 홍보하는 정품전시회를 열 계획이며 8월초에는 명청가구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외 심양고궁박물관은 '궁장영속-심양고궁 문물 보호 복원 성과전', 대련시박물관은 '모든 것을 당에 바치다-중화인민공화국 창건 75주년 경축 주제전시', 심양9.18력사박물관은 '기률건설은 영원히 길에 있다-중국공산당 기률건설력사진렬전', 항미원조기념관은 '청품렴운수초심-항미원조 장령 가풍계승 주제전시' 등 다양한 주제형식으로 여름방학 시즌에 각지 관람객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CCTV 음력설만회 분회장 주무대를 유치하면서 중국공업박물관은 나날이 각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료녕공업문화 브랜드 이미지를 더 두드러지게 하기 위해 중국공업박물관은 이번 여름방학간에 진렬전시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동시에 일련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기획했다.
올 여름방학, 료녕의 여러 박물관은 오프라인 전시회 및 오프라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개최하는 동시에 클라우드 전시회, 클라우드 라이브 방송, 클라우드 교육 및 모바일 전시와 같은 활동을 기획하여 대중의 참관수요를 최대한 충족시킬 계획이다.
료녕일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