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 교육부는 공식 홈페이지에 <2024년 전국 교육계통 선진집체와 선진인물 표창대상에 관한 공시>를 발부했다. 길림성에서 총 15개 학교가 전국 교육계통 선진집체 칭호를 수여받았는데 그중 룡정시 덕신향 9년 일관제 민족련합학교가 우리 주에서 유일하게 이 영예칭호를 받아안았다.
룡정시 덕신향 9년 일관제 민족련합학교는1945년에 설립되였고 2003년 9월에 3개의 학교가 통합되였다. 학교에는 국가급 우수교원 1명, 주급 골간교원 2명, 시급 골간교원 4명을 포함하여 도합 34명의 교직원이 있다. 다년래 학교는 시종 교원 도덕 건설을 출발점으로 삼고 애국주의교양을 핵심으로 견지하면서 많은 주제활동을 전개하여 조화로운 교정을 건설하는 데 량호한 토대를 마련했다. 동시에 학교는 새로운 수업개혁에 적응하기 위해 학생들의 능동적인 학습과 탐구를 통해 최적의 발전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학생 기반 교수법을 견지하여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탐구하며 부지런히 행동하도록 격려하고 학생들이 정보 수집 및 처리, 새로운 지식 획득, 문제 분석 및 해결, 교류합작능력을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종합실천교육을 강화하고 교수자원 정보화, 원격교육에 의탁해 수업교수 품질과 효률을 증강했다.
최근 몇년래, 룡정시교육국과 교연부문의 지도하에 이 학교는 선후로 ‘성 교육계통 선진집체’, '성 교육학회 사업선진집체', '성 농촌결손가정아동과 곤경아동 관심보호사업 우수조직상’ 등 영예를 수여받았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편역: 김은령
来源:延边晨报
初审:金垠伶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