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룡정팀이 10월 26일 원정에서 광주팀과 갑급리그 제29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된다. 연변팀으로서는 잃을 게 없는 경기이다. 이기형 감독이 어린 선수들을 대량 출전시킬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연변팀이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광주팀은 현재 13승 6무 6패, 승점 49점으로 3위에 처해있다. 2위 대련영박과 5점 떨어져 있기에 두라운드 남은 상황에서 역전하여 슈퍼리그에 직접 승격할 가능성은 미약하다. 하지만 광주팀은 승격에 대한 희망을 버리지 않고 있다. 적어도 리론상에서는 2위 가능성이 있고 3위, 지어는 4위를 하더라도 슈퍼리그에 보충승격할 가능성이 주어지기 때문이다. 아무튼 광주팀이 홈에서 결사적으로 승리를 위해 달려들 것임은 틀림없다.
그런 광주팀에 비해 연변팀은 잃을 게 없는 상황이다. 승격 희망도 잔류 걱정도 없기에 유일한 임무가 바로 래년을 위해 준비하는 것이다. 그만큼 이번 경기에서 연변팀은 그동안 출전기회가 적었던 선수들을 보다 많이 출전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연변팬의 입장에서는 이번 경기의 승패보다는 경기과정, 신진선수들의 경기력 등에 주목하고 응원해주는 것이 더 바람직할 듯 싶다. 연변팀이 머나먼 광주 원정에 가서 마음 편하게 '교학경기'를 치르고 에너지를 모았다가 마지막 라운드 홈경기에서 이기형 감독의 첫 홈장승을 만들어주기 바란다.
광범한 연변축구팬들에게 편리를 주고저 연변라지오TV방송국에서는 조선어종합채널과 연변방송APP를 통해 연변룡정팀의 올 시즌 갑급리그 홈, 원정 경기를 전부 생중계하게 된다. 여러분들이 텔레비죤으로 생중계를 관람하거나 아래 큐알코드를 스캔한 후 연변방송APP를 다운로드하고 경기를 관람하기 바란다.
연변방송APP
팬들은 또 아래 큐알코드를 스캔하고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시간: 10월 26일 토요일 14:30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기자: 김성무
初审:金成武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