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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331, 국제수입박람회에까지 ‘통’했다
조글로미디어(ZOGLO) 2024년11월12일 15시36분    조회: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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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까지 6일간 진행된 제7회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우리성은  별도‘G331 길림성구간’부스를 설치하고  G331 운곡촌 디지털 플래트홈 홍보 마케팅 계렬 생방송활동을 진행해  G331 길림성 구간 연선의 풍경과 물산을 집중적으로 전시하였다. '중국 북부 도로의 왕'이라는 아름다운 이름을 가지고 있는 G331 관광 대통로는 이로써 국제무대에까지 빛을 뿌렸다. 

자열 샤브샤브 형식의 삼계탕, 독립포장 옥수수수염차, 옥수수 쿠키 디저트…전시부스에는 G331 길림성 구간 연선 흑토지에서 나는 관동 물산 및 전통음식들이 창조적으로 문화관광 상품으로  새롭게 변신해 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게 되였으며 더욱 큰 시장으로 향할 수 있게 됐다. 

우리 성이 힘써 건설한  G331 관광대통로는 길림성 구간 주도로 및 연장선을 교통 담체로 연선에 10개 변경현 (시, 구) 을 경유하며 G331에서 자원이 가장 풍부하고 가장 집중되고 가장 다채로운 구간이다. 

“우리는 공급사슬의 각도에서 착수하고 전체 사슬을 착안해 G331 길림성 구간 연선의 상업무역 발전을 도모한다. ” 박람회 현장에서 성상무청 류통업발전처 처장 조천명은 매체에 이 연선의 문화관광가치와 상업가치를 실현하는데 조력하고저 성상무청은 업종협회를 지도하고 공급사슬 기업을 조률하며 연선의 특색 제품을 재개발, 재구축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자가운전 관광객을 위한 자열 삼계탕, 외지 관광객을 위한 옥수수쿠키 등 선물 꾸럭은 바로 그 대표적 상품이다. 

G331 길림성 구간의 대중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길림성 신전자상거래협회는 회원기업을 조직하여 변경촌의 자연자원, 우수한 생태환경 등 잠재력 우세에 의거하여 디지털 향촌리념을 심어주고 ‘G331 운곡촌 ’가상촌락을 형성하였으며 인삼과 옥수수원소를 융합하여  ‘보국촌장 ’ip형상을 구축하여 길림성 이야기를 창조적으로 들려주기 위한 공간을 개척하였다. 

길림성신전자상거래산업협 비서장 리명기는 가상촌락은 인터넷 빅데터를 담체로 길림성 특산물, 미식, 아름다운 경치를 집결하고  ‘보국촌장  ’IP, 전자상거래플래트홈, 전시회 등 경로를 통해 연선의 인문이야기를 잘 전파하고 좋은 제품을 널리 홍보할 것이라 표하면서 “이번 박람회는 기업의 성숙된 장백산 특색 제품을 전부 현장에 가져다 전시했다. 한면으로는 기업을 위해 판로를 넓히기를 희망하고 다른 한면으로는 국제플래트홈을 빌어 현장에서 G331의 아름다운 경치, 미식, 특산물의 설명과 ‘디지털 촌민 ’의 모집을 통해 G331 변경촌의 특색을 전면적으로 홍보하려는데 있다. ”고 말했다.  

길림성 신전자상거래협회는  력대 박람회의 사교 문화인 '배재 교환'을 감안해  전문적으로 ‘보국촌장 ’IP형상 배지를 만들어 부스에 들려주는 바이어들에게  선물하였다.

이 배지들은 길림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박람회 참가자들의 한번 또 한번의 교환을 통해 세계 무대에 합류하여 G331 길림성 구간의 풍부함과 아름다움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국제수입박람회에 참여하는 것은 우리 성의 가장 큰 규모의 ‘나아가기’ 경제무역 활동이다. 수입을 주제로 하는 국가급 수입박람회의 ‘친구권’은 점점 방대해진다. 국제 매매, 투자 촉진, 인문 교류, 개방 협력 4대 플래트홈의 역할은 부단히 증강되고 있는 바 길림성도 일곱번째로 해당 박람회에 참여해오면서 개방, 발전의 강한 동력을 수확했다. 

이번 박람회에 길림성에서는 각 시, 주, 장백산관리위원회, 매하구시로 설립된 11개 교역 분단체와 각 부문 교역 분단체 7개로  총 18개 교역단체 및 장백산인삼, 천양천 등 19집의 기업을 선정하여 400여가지 길림성 우수 제품을 가지고 참가했다.  그리고 50여개 기업이 온라인상 전시에 참가, 중점적으로 인삼, 길림술(吉酒), 길림료리(吉菜) 등 길림성 우수 제품들을 홍보했다.  길림성교역단체는 대회 기간 61건의 주문계약을 체결, 의향 거래금액 7.75억딸라를 체결한 풍성한 성과를 이루었다.  

/본지 종합 

 


 


编辑:안상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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