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연변주상무국은 틱톡플래트홈과 손잡고 틱톡생활봉사 중소상가성장교류회 및 ‘연변 빙설 DOU 아름다운 풍경’ 가동회를 갖고 올겨울 ‘연변 빙설 DOU 아름다운 풍경’ 활동의 서막을 열었다. 12일간의 빙설소비는 광범한 소비자들에게 전례 없는 겨울 소비의 성연을 선사하게 된다.
틱톡생활봉사 중소상가성장교류회에서 연변의 음식, 숙박과 려행촬영 등 분야의 200여명 상가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경로를 토론했다. 틱톡플래트홈은 상가들에게 온라인 마케팅 지침을 제공해줬을 뿐만 아니라 현지 쿠폰과 오픈 스크린 광고 등을 포함한 일련의 자원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상가가 틱톡플래트홈에서 단체구매 업무를 순조롭게 전개할 수 있조록 조력했다.
연변조선족전통음식협회 회장인 남복순은 “이번 활동은 연변전통음식문화를 보급하고 음식산업의 전형발전을 촉진하는 데 훌륭한 플래트홈을 제공했다.”며 “틱톡플래트홈의 광범위한 보급을 통해 연변의 음식문화와 민속정취가 충분히 구현되면서 연변의 인지도를 끌어올려 더 많은 관광객들이 연변에서 체험하도록 흡인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료해한 데 따르면 ‘연변 빙설 DOU 아름다운 풍경’ 활동은 12월 31일까지 지속되는데 연변주상무국과 틱톡플래트홈은 빙설음식축제와 민속체험 등 일련의 다채로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사를 공동으로 펼쳐 소비자들이 빙설의 즐거움을 누리는 동시에 연변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게 된다.
활동기간 연변의 200여개 음식, 숙박과 려행촬영 등 분야의 상가에서 온라인 단체구매 마케팅에 참여하는데 소비자는 단체구매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틱톡플래트홈‘188원 소비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으며 일부 상가에서는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변조간
编辑:김정함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