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제1자동차회사로부터 알아본 데 따르면 2024년 이 기업의 년간 수출 완성차는 12만 5,000대에 달해 동기 대비 36.2% 성장했으며 4년 련속 업계 성장을 이끌었다.
홍기 브랜드는 핵심제품 구축과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방면에서 단계적인 돌파를 가져왔고 이미 73개 재외공관과 지역조직에 차량 써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여러 차례 중국-아프리카 협력 포럼 정상 회의, 상해 협력 정상 회의, 아프리카 련합 정상 회의, APEC 회의 등 중요한 국제 회의에 봉사하여 국제 사회의 높은 인정을 받았다.
해방 브랜드는 세계시장의 다양화의 도전에 직면하여 해외수요에 부합되는 제품조합을 개발하여 이미 동남아, 중동, 라틴아메리카, 아프리카, 동유럽 등 80여개 국가와 지역에 성공적으로 수출하였는데 핵심 중개상이 100개를 초과하고 써비스업체가 190개를 초과하였으며 수출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판매량의 복합 신장률이 업계 1위를 차지하였으며 련속 4년간 고속성장을 이룩했다.
펜티엄(奔腾) 브랜드는 동남아, 라틴아메리카 등 새로운 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하였는데 현지 실정에 맞는 제품 출시, 제품 체험, 사용자 공동 창조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글로벌 판매망을 확대하였는바 수출 국가와 지역은 총 20개 국에 달했다.
지금까지 중국 제1자동차의 해외업무는 이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동남아, 라틴아메리카 등 지역의 97개 국가와 지역을 포괄하고 있으며 170여개의 해외 1 급 대리점을 설립했다. 이밖에 남아공, 탄자니아, 메히꼬 등에 24개 해외 조립생산기지를 설립해 제1자동차의 글로벌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현지 경제에도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길림일보
编辑:안상근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