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차 당대회 안전보위 안정유지 결의 다져
15일, 2022년 전 주 공안기관 영웅모범 사적보고회 및 20차 당대회 안전보위 안정유지 결의대회가 주공안국에서 열렸다. 이번 회의는 공안 영웅모범 정신을 선양하고 경찰들의 사기를 진작시키며 전 주 공안기관이 20차 당대회 안전보위 안정유지 각항 사업에 전력을 다하고 실제행동으로 20차 당대회의 승리적인 소집을 맞이하는 데 취지를 뒀다.
부주장이며 주공안국 국장인 단우건이 회의에 참석해 연설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제기했다. 오래동안 전 주 광범한 공안 경찰, 보조경찰들은 범죄를 타격하고 인민을 보호하는 관건적인 시기에 용감히 앞장서고 안정을 수호하고 전염병과 맞서 싸우는 곤난 앞에 생명의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았기에 한패의 눈물겹고 감동적인 영웅모범 사적들이 용솟음쳐나왔다. 초심을 굳건히 지키고 당의 지휘를 따르는 영웅모범 정신을 선양해 당에 대한 충성심을 더욱 굳건히 하고 대중을 마음에 두고 오로지 인민을 위하는 영웅모범 정신을 선양해 더욱 높은 책임감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사사로움에 얽매이지 않고 공평, 정의를 굳게 지키는 영웅모범 정신을 선양해 더욱 공정하게 집법하고 명령은 엄격히 실행하고 금지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하는 영웅모범 정신을 선양해 규률에 더욱 엄격히 따라야 한다.
회의는 또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영웅모범 정신을 학습하고 선양하는 관건은 실천과 실제적인 행동에 옮기는 것이다. 전 주 공안기관은 지혜와 힘을 모아 20차 당대회의 안전보위 안정유지 각항 사업에 진력하고 정치안전, 변경안전, 사회안정, 공공안전, 안보 책임 등 ‘5개 방어선’을 튼튼히 구축하며 정치안전과 사회안정을 수호하는 새로운 업적으로 20차 당대회에 헌례해야 한다.
회의는 전 주 공안기관에서 전국, 전 성 공안분야 선진모범과 립공집단으로 평의된 명단을 발표하고 공안 영웅모범 대표와 립공집단 책임자가 선진사적을 보고했다. 연길시공안국과 훈춘시공안국 교통경찰대대 책임자가 전 주 공안분야 전체 경찰, 보조경찰들을 대표해 20차 당 대회 안전보위 안정유지 사업을 잘할 데 관하여 발언했다.
연변일보 추춘매 기자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