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조선족기업가협회 배철화 회장
다산과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의 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뜻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길 기원합니다.
지난2022년 한해 우리는 혼란스럽고도 힘겨운 시간을 이겨내야 했습니다. 하지만 성숙한 중화민족정신을 보여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3년, 청도조선족기업가협회는 창의적 융합과 혁신 그리고 기업들이 다시 부활하기 위해 모든 분야에서 희망과 창출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첫째, 청도조선족기업가협회는 국내외 교류을 더욱더 활성화하여 청도조선족기업들이 새해부터 새로운 발전과 기업상장하는데 최우선 목표로 하겠습니다.
둘째, 청도조선족기업가협회는 청도 각 단체와 융합 발전을 확장하고 민족발전에 '흔들림 없는 경쟁력'을 확보하겠습니다.
셋째, 모든 세대가 다 함께 누리는 삶의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민족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내는 위대한 민족입니다.
여러분의 지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과 함께 '함께하는 변화, 도약하는 꿈'을 이루는2023년이 되길 원합니다.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3년1월1일
청도 조선족녀성협회 정인순 회장
존경하는 흑룡강신문 독자 여러분!
코로나로 힘들고 어려웠던 지난 한해도 무탈하게 잘 이겨내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새해는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합니다.토끼의 기운을 받아 지난 3년간의 코로나 진통을 깨끗이 잊고 만사형통하는 한 해가 되시길 두손 모아 기원합니다.
청도 조선족 여성협회는 지난 한 해도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속에서 협회 설립 20주년 행사도 잘 마무리 했습니다.코로나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무난히 행사를 할 수 있었던것은 늘 묵묵히 격려해주시고 조언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이 모든 감동과 영광을 가슴 깊이 새기면서 앞으로도 단합된 모습으로 협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청도조선족로인총회 김철호 회장
독자 여러분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십시요!
2023년도 새해를 맞이하며 청도시조선족로인총회에서는 중국공산당 제20차 전국대표대회 정신을 높이 받들고 시대발전에 따라 민족사회의 형성과 발전을 위하여 대융합시대를 열어가는 목표를 내걸고 매진하겠습니다.
새해 계획에 따라 산동반도문예공연을 진행하여 청도.연태.위해에 살고 있는 조선족노인들이 한마당에서 똘똘 뭉치여 민족문화를 자랑하고 민족문화예술을 세세대대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려울때 일수록 서로 기대고 온기를 나누어야만이 모든 곤란을 이겨 낼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산동반도조선족로인친목회 회장의 중임을 짊어지고 있을뿐만아니라 청도시조선족노인총회 회장으로서 항상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고 있는 전국 각지의 조선족로인협회와 조선족기업인들에게 새해에 하시고자 하는 일 뜻대로 성취하시고 복 많이 받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위해조선족기업가협회 장호석 회장
/흑룡강신문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