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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림성관광업,지속적이고 발빠르게 발전
조글로미디어(ZOGLO) 2015년7월28일 08시23분    조회:2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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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안시에서 바라다 본 안개속의 압록강(자료사진) / 홍옥찍음.

길림성에서는 관광업을 새로운 기둥산업으로 간주하고 빨리 육성시키고 뚜렷하게 발전시킨데서 길림성관광업은 지속적이고 건강하며 발빠른 발전태세를 보이고있다. 상반기, 전 성적으로 연인수로 6886만 2000명의 유람객을 접대, 동시기 대비 16.16% 늘어났다. 관광총수입이 1048억 6200만원으로서 동시기대비 25.38% 늘어 전국의 평균 장성폭보다 14. 58%포인트 높다.

관광업발전환경이 진일보 최적화되고 관련 조치가 효과를 보고있다. 전략적 계획과 고위층설계에 중시를 돌렸다. 성당위와 성정부는 《관광기둥산업을 다그쳐 건설할데 관한 의견》을 출범, 대상건설, 기업지지, 관광용지, 재정지지, 인재육성 등면에서 혁신과 돌파를 가져왔다. 이는 길림성 관광업발전의 강령성문건인바 정책보장을 지도하고 추진했다. 길림성관광국에서는 락착을 단단히 틀어쥐고 관광업의 지속적이고 발빠른 발전을 추진했다. 연변, 장백산과 통유, 집안, 훈춘, 돈화 등지를 전국관광종합개혁 시점으로 가입시켜 체제기제개혁을 가동함으로써 정책지지를 확대했다. 이로써 강한 합심력이 형성되였다. 전 성 72개 촌이 국가 7개 부, 위로부터 《아름다운 향촌 관광지지 중점촌》으로 되였는바 정책성 지지를 받게 되였다.

관광에서 큰 대상건설을 다그쳐 추진하고 항목버팀목역할이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각지는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목적》을 둘러싸고 한패의 관광브랜드대상을 계획하고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것을 둘러싸고 한패의 관광세트대상을 건설했다. 그리고《즐거운 관광을 하도록 하는》것을 둘러싸고 한패의 관광봉사정품대상을 조성했다. 

전 성적으로 314개 관광대상이 건설중에 있는데 6월말까지 50억 5900만원이 관광대상에 투입됐다. 중대관광대상 진전이 순조롭게 진행되고있는데 만과송화호관광휴가구, 장춘영화세기성 2기 공사, 국신사령향촌도시 등 대상들이 건설진도를 다그치고있다. 관광화장실건설도 전면 추진하고있다. 7월 3일까지 전 성 400개 관광화장실건설공사 가운데 이미 240개가 준공된 상황이다.

《빙설제관광을 빛나게 하고 생태관광을 최적화하며 문화관광을 강화하고 변경관광을 활성화하는》4개 브랜드카드를 집중적으로 조성해서 홍보보급형식을 혁신하여 길림관광 영향력을 뚜렷하게 승화시켰다. 동계관광시장이 인기를 모으고있다. 각지는 《겨울교환》등 일련의 주제판촉으로 빙설관광 신제품을 개발하고있다.

지역협력을 강화하여 성과 성간의 관광교류를 강화했다. 장춘, 길림, 송원은 《단오룡주경기》를 통해 수상관광제품을 완벽화하고 승급시키고 도시문화품위를 만들었다. 국제시장개발에 진력했다. 중몽, 중로, 중조 다국 자가용차관광코스를 개발하고 변경관광자원을 정합함으로써 동북아지역변경 다국관광코스를 함께 만들었다. 전 성 11개 통상구 모두가 관광업무를 개통하고 대조선 자가용차관광, 자전거관광, 동북아환관광 등 관광합작대상을 개발했다.

길림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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