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가 23일 오전 인민대회당에서 좌담회를 가지고 류소기(劉少奇) 동지 탄신 120주년을 기념했습니다. 습근평(習近平) 중공중앙 총서기, 국가주석,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은 중요한 연설을 발표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종신토록 분투하는 확고한 신념은 한 세대 또 한세대 공산당인이 비바람을 무릅쓰고 앞으로 나아가도록 격려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역사의 계주봉은 이미 우리의 손에 전해졌다고 하면서 우리가 새로운 역사적 시발점에서 위대한 투쟁을 진행하고 위대한 공정을 건설하며 위대한 사업을 추진하고 위대한 꿈을 이루고 있는 것은 바로 류소기 동지 등 노일대 혁명가들이 일생동안 분투한 위대한 사업의 계승과 발전이라고 말했습니다.
류소기 동지는 위대한 마르크스주의자이고 위대한 무산계급혁명가, 정치가, 이론가이며 당과 국가의 주요한 지도자의 한 사람입니다. 그는 중화인민공화국 개국 공신이며 당의 제1대 중앙지도부의 중요한 성원입니다.
중공중앙 정치국 상무위원인 이극강(李克强), 왕양(汪洋), 왕호녕(王滬寧), 조락제(趙樂際), 한정(韓正)이 좌담회에 참석했으며 률전서(栗戰書) 중공중앙 정치국 상무위원이 좌담회를 주재했습니다.
중공중앙 서기처 서기,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전국정협, 중앙군사위원회의 부분적 지도 동지 그리고 중앙 당정군 해당 부처, 베이징시, 호남성 당위원회 책임자, 류소기 동지의 가족, 생전의 친구와 신변에서 근무했던 인원, 고향 대표 등이 좌담회에 참석했습니다.
국제방송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