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경제단체
나의카테고리 : 협회활동
[원제목] 새로운 리념 전달받는 차세대 창업좌담회
2월10일 2018년 연변무역협회 차세대창업좌담회가 연길개원호텔에서 개최되였다.
이날 차세대창업좌담회는 전문가 특강과 함께 회원사대표들이 차세대들에게 기업성장 비결과 창업리념을 전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차세대창업아이템 발표 등 행사로 창업을 꿈꾸는 차세대경제인들에게 신선하고 효률적인 소중한 경험을 제공해주었다.
전문가 특강은 연변주 중소기업 창업부화기지 안창만 주임의 “새로운 시대 꿈을 꾸는 청년기업가로 되자”로 이뤄졌다.
그는 특강에서 “지금 중국 경제는 력사상 그 어느때보다 빠르게 변하고 있다.정보의 교환과 교통수단의 발달 등 기술은 도달해야 할 목적지를 선택할 때 최상의 선택지를 선택해야만 반드시 효률적일수 있다”면서 “우리가 어떤 일을 이루려고 해 나갈 때에도 반드시 가장 적합한 최상의 방법과 수단을 연구하고 실행해야만 반드시 경쟁에서 이길수 있다”고 최적화한 효률과 방법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였다.
연변주 중소기업 창업부화기지 안창만 주임
이와 함께 “성장으로 가는 길에는 장애물도 있지만 그것을 극복할수 있는 방법도 있다. 멈추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는 의지를 키우는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특강 마지막 부분에서는 새로운 시대 꿈을 가진 청년으로 되자면 시종일관 드팀없는 노력을 펼쳐야 하지만 찾아오는 기회를 잘 포착하고 잡는것도 매우 중요하다”는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날 행사 두번째 내용은 회원기업들이 차세대들에게 성장비결과 기업리념을 전달하는 시간과 함께 차세대들이 창업아이템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차세대창업좌담회를 원만히 마무리하였다.
차세대창업좌담회를 통해 실제적인 창업으로 이뤄지면서 차세대경제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실례도 허다하다.
연변무역협회 회장 남룡수
연변무역협회 회장 남룡수는 연변무역협회는 지난 10여년간 지역 청년들에게 창업의 꿈을 심어주기 위해 해마다 차세대창업무역스쿨과 창업좌담회를 개최하고 있다면서 청년들의 창업을 격려하는 일련의 행사는 청년창업자들로 하여금 창업의 길에서 뛰여난 재능,남다른 아이디어,끈질긴 노력과 근성,도전 정신으로 값진 성취를 안아오는 밑걸음이 된다고 밝혔다.
길림신문 강동춘 특파기자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