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룡정팀이 동관관련과의 홈장경기를 앞두고 오늘 경기전 소식공개회를 가졌다. 소식공개회에서 김봉길 감독은 "지난 제남흥주와의 경기에서 패했는데 아쉽지만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홈장 3련전이 있는데 래일은 첫 경기이기에 최선을 다해서 팬들한테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 "라고 표했다.
"련속 세껨의 홈장경기에 대해 점수 방면에서 어떤 목표가 있나?"는 연변일보 기자의 물음에 김 감독은 "점수를 예언할 수는 없다. 하지만 세 경기 모두 3점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표했다.
"지난 경기 패배에 대해 어떻게 총화하고 보완했나?"는 연변TV방송국 기자의 물음에는 "진 경기에 대해서는 감독의 책임이라 생각한다. 그 부분에 대해서 우리도 선수들과 함께 지난 경기 영상을 보며 분석을 많이 하고 토론도 많이 했다. 래일 경기는 홈경기이기 때문에 좀 더 공격적으로 출전명단을 구성했고 공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고 답했다.
김 감독과 함께 소식공개회에 출석한 공한괴 선수는 "이번 주 우리는 충분히 준비했다. 상대는 아주 완강한 팀이다. 하지만 이곳은 우리의 홈장이다. 감독님의 말씀처럼 그 어떤 강팀이 온다해도 우리 홈장에서는 두려울 것이 없다. 우리는 반드시 승리로 팬들의 지지에 보답할 것이다."라고 표했다.
한편 이날 연변팀은 비날씨로 경기전 적응훈련을 취소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글: 김성무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