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년간, 주시장감독관리국은 기풍건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공식위챗공중계정의 기능을 적극 개선하며 봉사조치를 세분화하는 것을 통해 택시료금메터기 검사 능률을 크게 끌어올렸다.
올해 년초, 연길시는 ‘공공차량 정부 운영’ 경영모식으로 신에너지택시 223대를 갱신했다. 주시장감독관리국은 설비 설치의 틈새 기간이라는 이 유리한 기회를 틀어쥐고 몇차례에 나누어 신에너지택시 료금메터기에 대해 첫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인원은 ‘택시 메터기’ 검사 규범의 요구에 따라 메터기의 외관구조, 명패, 모니터, 가격 계산기능, 거리 오차, 시간 오차 등 9가지 항목을 검사하고 15일간의 시간을 리용하여 223대 신에너지택시 메터기에 대한 검사를 원만하게 마쳤는데 합격률은 100%에 달하여 신에너지택시가 제때에 운영에 투입되도록 보장했다.
택시료금메터기 검사 능률을 높이기 위해 올해 5월 9일부터 주시장감독관리국은 공식 위챗계정의 ‘택시료금메터기 검사 예약 플랫폼’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예약 절차를 개선했으며 검사 능률을 더한층 끌어올렸는데 예약 검사 차량은 기존의 하루 50대에서 하루 70대로 증가했다. 검사인원은 검사의 질을 엄격히 틀어쥐고 합격되지 못한 메터기에 대해 원인을 찾고 수리, 성능 시험을 한 후에 합격될 때까지 재검사했다. 지금까지 연길시의 2642대의 택시 메터기를 전부 검사했고 합격률은 100%에 달하고 있다.
우택강 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