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로 증가하고 있는 종업원들의 고품질 문화생활 수요를 만족시키고 건전하고 문명하며 앙양되고 분발하며 전원이 참여하는 종업원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14일 훈춘시총공회는 종업원 야간학교를 개강했다.
개강식은 공무 로어, 비즈니스 로어, 뉴미디어계정 운영 등 분회장을 설치하고 화상련결 방식으로 종업원 야간학교의 준비정황을 소개하고 학과 전시를 진행했다.
료해한 데 따르면 최근년간, 훈춘시는 종업원 교양을 강화하고 종업원 자질을 제고할 데 관한 국가의 호소에 따라 새시대 경제, 사회 발전에 적응되는 종업원대오 건설을 적극 구축했다. 좌담회 소집, 설문조사 배포 등 방식으로 종업원의 수요, 의견 및 제안을 수렴해 야간학교를 개설했는데 교육 과정은 직업발전, 문화예술, 사회융합 등 여러 면을 포함하고 있다. 이 학교는 풍부한 교육경험과 전문지식을 가진 교원대오를 초청하여 령활하고 다양한 강의방식으로 학원들에게 량질의 교수자원과 개성화 학습 지도를 제공하게 된다.
종업원의 다양한 수요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훈춘시총공회는 향후 투입강도를 늘여 봉사방식을 부단히 혁신하고 양성 내용을 부단히 풍부히 하여 훈춘 특색의 종업원 문화봉사 브랜드를 구축함으로써 훈춘시 종업원의 날로 늘어나는 고품질 문화생활 수요를 만족시키고 종업원문화 번영과 발전을 추진할 방침이다.
훈춘시융합미디어중심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