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빈 12월 15일발 신화통신 기자 주열 대금용] 15일, 2024-2025 시즌 중국컵 스피드 스케이팅 클래식리그 네번째 역 및 동계아시아경기대회 스피드 스케이팅 테스트경기가 할빈에서 마무리되였다. 이로써 본 시즌 4개 역 경기가 전부 결속되였다.
A조 500메터 종목에서 흑룡강성빙상훈련중심의 왕정자천, 배충, 리상이 녀자 1, 2, 3등을 따내고 흑룡강성빙상훈련중심의 설지문, 소금보가 남자 1, 2등을 따냈다.
A조 1000메터 종목에서 흑룡강성빙상훈련중심의 주신함, 소금보, 강전붕이 남자조 1, 2, 3등을 따냈다.
녀자 A조 3000메터 종목에서는 흑룡강성빙상훈련중심의 리가헌과 고신희가 각기 금메달과 동메달을, 목단강시동계운동종목훈련중심의 진상우가 은메달을 따냈다.
단체 추격 종목에서는 흑룡강성빙상훈련중심 2팀과 1팀이 각기 녀자조 1, 2등을, 하북성체육국 동계운동중심 1팀이 남자조 금메달을, 흑룡강성빙상훈련중심 1팀이 은메달을 따냈다.
중국컵 스피드 스케이팅 클래식리그는 전국 스피드 스케이팅 종목에서 급별이 가장 높고 규모가 가장 큰 경기이자 스피드 스케이팅 운동의 발전을 추동하고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는 중요한 경기이기도 하다. 본 시즌의 전 2개 역은 내몽골빙상운동훈련중심에서 개최되고 후 2개 역은 흑룡강성빙상훈련중심에서 개최되였다.
동계아시아경기대회 테스트경기로서 이번 역 경기는 아시아경기대회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 표준에 맞추어 모든 요소를 테스트했다. 모든 종목의 A조 경기를 동계아시아경기대회 정식 경기 시합시간 시스템을 채용하였다. 동계아시아경기대회집행위원회는 경기조직, 운동장운행, 기재설비, 경기장이동 등 면에서 전 요소 훈련과 검증을 진행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