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국가이민관리국이 마련한 소식공개회에서 국가이민관리국 보도대변인이며 종합사 부사장인 려녕은 국경통과 무비자, 무비자입국 등 인구 왕래에 편리한 정책이 지속적으로 최적화되면서 중외 인원의 교류가 날로 빈번해지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외 관광객들의 원활한 통관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세가지 면의 조치를 취했다.
첫째, 출입국 류동량과 통상구 운행정황 감독을 강화했다. 명절기간 제때에 통상구 통관 ‘두가지 공포, 한가지 제시’를 발표하여 출입국 인원들의 일정배치에 참고를 제공했다.
둘째, 근무를 과학적으로 조직했다. 충분한 경찰력을 미리 배치하고 검사통로를 충분히 개방해며 검사모식을 혁신하고 지시안내를 강화하여 승객이 몰리는 시간대에 대기시간을 인차 줄이고 동태 관리하여 중국 공민의 출입국 통관 대기시간이 30분을 초과하지 않도록 확보했다.
셋째, 관련 부문과 밀접히 협력하고 배합했다. 통관 절정기 려객 인도와 교통의 부대적 종합보장을 합리하게 잘해 통상구 통관 보장 능력을 일층 제고하고 안전, 효과, 원활한 통상구 통관을 확보했다.
동시에 국가이민관리국은 법에 따른 직무리행을 견지하고 엄격, 규범, 공정, 문명한 집법리념을 확고히 수립하여 공민의 출국 출경 합법적 권익을 확실히 보장했다. 법에 따라 출입국 령역의 불법범죄를 단호히 방지, 타격함으로써 합법적이고 안전하며 질서 있는 출입국관리 질서를 구축했다. 주동적으로 안전위험에 대해 제시하고 일깨워주며 공민이 위험한 지역과의 래왕을 자제하여 인신침해와 재산손실을 피면하도록 인도했다.
중국신문넷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