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년간 돈화시 여러 봉사업기업들에서 발전의 기회를 다잡고 봉사 질을 힘써 끌어올리고 특색브랜드를 구축하는 등 일련의 실제행동으로 봉사업의 고품질 발전에 조력하고 있다.
돈화시 향촌관광의 새로운 명함으로 부상한 중성조선족생태촌은 조선족특색의 생태산업을 발전시키고 유기농업, 록색식품, 향촌관광 산업을 구축함과 아울러 당지 조선족민속문화를 발굴, 전승하는 데 공력을 들이고 전통민속행사와 미식 등 요소들을 생태관광에 융합시켜 조선족특색의 민족산업촌, 민속특색촌을 구축했다. 이 때문에 중성조선족생태촌은 문화와 생태, 경제 발전을 유기적으로 잘 융합시킨 본보기로, 산업으로 농촌을 흥기시키는 생동한 실천자로 불리운다. 보다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중성조선족생태촌은 ‘생태+’를 취지로 지속적으로 당지 실제에 립각하여 문화관광의 융합발전을 적극 탐색하고 관광제품의 문화적 함의를 발굴하여 전환승격을 추진함과 아울러 제품 및 봉사의 질을 최적화하기로 했다.
돈화시의 두개 대형 종합체인 돈화구아돈백쇼핑중심과 돈화시백화청사유한책임회사 역시 발전기회를 다잡고 봉사의 질과 관리 질을 끌어올려 시민들에게 량질의 봉사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실제행동으로 봉사업의 고품질 발전을 떠밀고 있다. 지난 2016년 12월에 개업한 돈화구아돈백쇼핑쎈터는 돈화시에서 면적이 가장 큰 쇼핑중심으로 쇼핑, 레저, 오락, 음식 등 여러 업종을 아우르는 대형 상업종합체이다. 역전 앞 상권의 가장 큰 실체종합체로서 돈화구아돈백쇼핑쎈터는 주변의 실체업종과 련합하여 공동히 봉사 질을 높히고 봉사내용을 풍부히 하여 고객들을 위해 봉사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돈화시백화청사유한책임회사는 쇼핑, 호텔, 오락을 아우르는 대형 종합상업기업으로 이들은 ‘고객만족 창조’라는 봉사리념으로 고객들에게 량질 쇼핑 환경을 제공해왔으며 선후하여 전국성실시범시장, 길림성 ‘3호기업‘, ‘계약중시 신용준수 기업’, ‘소비자 신용단위’ 등 영예칭호를 취득했다. 향후 돈화시백화청사유한책임회사는 상업모식을 혁신하고 상업, 인문, 관광 업태를 긴밀하게 융합시켜 특색을 갖춘 현대화 백화를 구축함과 아울러 발전의 기회를 다잡고 봉사 및 관리의 질을 전면 끌어올릴 방침이다.
길림중억부동산건설집단유한회사는 설립 이래 부동산업종의 전환발전을 부단히 탐색하면서 부동산개발, 문화관광산업 등 여러 령역을 융합하여 고품질 호텔, 민박, 건강양생중심, 무동력락원 등 여러가지 문화관광대상을 건설했는데 회사는 이를 바탕으로 제품구축, 봉사체계 건설 등 면에 지속적으로 공력을 들이고 더 많은 특색문화관광브랜드를 내와 돈화시 문화관광산업의 전환승격 및 경제, 사회의 발전에 새로운 동력을 주입하기로 했다. 료해한 데 따르면 올해 길림중억부동산건설집단유한회사는 문화관광산업 발전에 중점을 두고 륙정산온천, 별하늘캠핑장 등 레저오락 봉사대상을 보다 잘 구축할 방침인 가운데 륙정산국제건강양생중심은 올해말 사용에 투입될 예정이라고 한다.
한옥란 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