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주부련회에서 조직한 ‘어머니 건강 쾌속차량’ 현판식이 훈춘시에서 펼쳐졌다. 당중앙 20기 3차 전원회의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건강 중국’ 건설에 초점을 맞춰 녀성, 아동들이 느낄 수 있고 향수할 수 있는 실제적인 일을 잘하기 위해 최근 주부련회는 중국녀성발전기금회의 ‘어머니 건강 쾌속차량’ 대상을 적극 신청하고 이날 훈춘시부유보건계획생육복무중심에 한대의 ‘어머니 건강 쾌속차량’을 증정했다.
‘어머니 건강 쾌속차량’ 현판식에서 주부련회 관련 책임자는 훈춘시부련회와 훈춘시부유보건계획생육복무중심에서 공동으로 ‘어머니 건강 쾌속차량’ 공익대상의 취지를 잘 실천하면서 차량 관리, 사용, 유지 등 규정제도를 엄격히 실시하고 전 시 부녀들에게 의료, 건강, 애심을 ‘배달’하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더욱 많은 ‘어머니’와 아동들이 량질의 건강, 의료 봉사를 향수할 수 있도록 할 것을 희망했다.
소개에 따르면 ‘어머니 건강 쾌속차량’ 대상은 전국부련회와 국무원 녀성아동사업위원회에서 발기하고 중국녀성발전기금회에서 주관하고 있는 하나의 중요한 공익대상으로 우리 주는 2009년부터 지금까지 모두 24대의 ‘어머니 건강 쾌속차량’ 대상을 쟁취했다. 8개 현, 시에 분포된 ‘어머니 건강 쾌속차량’은 다년간 ‘건강리념, 건강지식, 건강봉사 배달’ 리념으로 모자 평안과 녀성, 아동 건강권익 수호에 전력을 다해 류동의료의 방식으로 전 주 외진 농촌의 녀성, 아동들에게 적시적이고 효과적인 의료, 건강 봉사를 제공하고 있다.
추춘매 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