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금융봉사플랫폼이 정식 개통되여 우리 주 금융정보봉사가 새로운 단계에 올랐다.
10일, 연변금융봉사플랫폼개통식이 주정무중심에서 있었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상무부주장인 우효봉이 개통식에 참가했다.
주금융사무실에서 주최하고 인민은행 연변중심지행,연변은행감독분국에서 참여하여 운행되는 연변금융봉사플랫폼(사이트 ybjrfw.gov.)은 개통에 앞서 근 1개월간의 시험운행을 하였는데 각항 성능지표가 량호한 운행을 보였다.
연변금융봉사플랫폼은 금융자문,금융기구,보조기구,신용대출제품,은행대출제품,은행추천제품,지방정부대상소개,기업자금수요 등 항목으로 되였으며 이외에도 중소기업과 “3농”융자록색통로를 개설하였는데 기업과 개인은 이 사이트에 가입자등록을 하면 관련된 은행에 대출신청을 할수 있다.
알아본데 따르면 우리 주에서는 은행과 기업의 정보상호공유를 위해 지난해 8월에 주정부 금융판공실에서 금융봉사플랫폼을 자주적으로 개발하기 시작하였다. 1년간의 노력으로 이 플랫폼소프트웨어개발사업이 예정대로 진행되였다. 이로하여 우리 주 은행과 기업간에 전천후 상호 접속플랫폼이 구축되여 기업들에서는 문밖에 나가지 않아도 은행상품과 대출정책을 료해할수 있게 되였으며 은행에서는 은행대로 제때에 정부대상,기업과 개인의 자금수요정보를 신속하게 접할 수 있게 되였다.
연변일보 김준환 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