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경제단체
나의카테고리 : 협회활동
3월13일 오후, 연변과학기술대학 최고경영자과정 제18기 개강식이 과학기술대학 상경학부에서 개최되였다.
연변과학기술대학 최고경영자(AMP)과정은 17년전인 2002년 3월에 개설되였다.
개강식에서 선서를 하고 있는 AMP신입생들
개강식에서 연변과기대 AMP원장 곽승지는 학사보고를 통해 “연변과기대 AMP과정은 연변지역 그리고 조선족사회의 경영인들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더욱 큰 비전을 갖추고 창업에서 성공하는것은 물론 지역사회를 위해 더 큰 기여를 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연변과기대에 특별히 개설한 학과”라고 하면서 “향후 최고경영자과정은 더욱 좋은 교육내용을 가지고 수강생들이 만족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다.”고 강조했다.
올해 제17기까지 연변과기대에서는 총 910명의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생들을 배출했다.
연변과기대 김진경 총장
연변과기대 총장 김진경은 축사에서 "최고경영자과정은 배움을 찾아 이 자리에 오신 모든 분들에게 새로운 비전과 소망 그리고 리더로서의 삶을 살수 있도록 하는데 기필코 촉매제의 역할로 될것이다"고 말했다.
축사를 하고 있는 연변과기대 AMP총동문회 리덕봉회장
AMP총동문회 회장 리덕봉은 "최고경영자과정은 설립이래 연변의 지역경제사회발전을 위해 수많은 경영인재를 배출했다." 며 "18기 신입생들이 최고경영자과정 학습을 통해 창조와 혁신,사랑과 화합의 정신으로 시대의 발전에 부응하는 리더십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표하였다.
이날 58명의 신입생들은 2019년 한해동안 학습과 생활을 원만히 수행할것을 선서하고 행사 참가자들과 함께 AMP주제가 "사랑으로 "를 열창하면서 새로운 비전을 다지였다.
/길림신문 강동춘기자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