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경제단체
나의카테고리 : 협회활동
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는 지난 11월 18일 만달호텔에서 제6기 제3차 리사확대회의를 개최해 협회 운영사항을 보고했다. 단동시조선족문화예술관, 단동시조선족중학교, 단동시조선족유치원, 단동시조선족로인협회 대표들이 초청받고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는 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 연혁과 각항 규정 소개, 2019년도 사업보고, 2020년도 사업계획, 감사 결산보고(올해 1월부터 10월) 순으로 진행됐다. 협회 회의제도와 소속 분회 관리방법 변경에 대한 내용과 리사, 상무리사, 부회장, 고문진 추가 인원명단도 모두 가결되였다.
김택룡 명예회장이 협회 연혁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소개를 마치면서 "무에서 유를 창조한 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가 제6기 회장단의 출범과 함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단동시 조선족사회의 발전에 새로운 동력과 기상이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며 제6기 회장단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2019년도 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는 각항 규정과 관리구조를 완비하고, 분회 건설을 보완하며, 적극적으로 회원을 발전시키는 등 움직임으로 체계 구축을 다그쳐왔다. 동시에 경제, 문화, 교육, 체육, 자선 다령역에서 지속적인 회원사 방문, 공개교육 및 행사 지원 등 사업을 중점 전개했다. 올 1월부터 11월초까지 대형 행사를 8차례 진행했고, 해외 및 성내외 행사에 30여차례 참여하였고, 27개 회원사를 방문했으며, 우수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시키는 것을 선도하고 지원하였다.
심청송 회장은 페회사에서 "실천을 통해 탐색하고 특색화, 민족화의 활동을 착실히 전개해나가며 누구나 가입하고 싶은 협회로 거듭나기 위하여 회원들이 필요하는 써비스 개발에 노력을 경주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료녕신문 윤철화 기자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