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만산악회2023년상반년총결파티축사문
랑만산악회 회원여러분, 2020년초부터 시작된 글로벌코로나상황과 더불어 수시로 실시되는 도시봉쇄정책으로 15기년말총결이 2월4일에야 진행될수 있었습니다. 총결시에 쵸컬렛님이 과감하게 무거운 회장직을 맡게되였고 2월11일 시산제활동으로 16기산악회가 탄생의 고고성을 올렸고 3월4일 3.8축제시 제가 남성회장으로 합류하면서 새로운 장을 열게되었습니다.
새롭게 출범된 16기산악회는 오늘까지 총20차등산과 3차의 년중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사정으로 새협회에 합류하지 않은 일부 로회원님들도 있었고, 또한 많은 신입회원들이 보충되여 협회의 신진대사가 왕성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회원총수가 84명에 도달하여 역대 최대 규모의 협회를 이루고있습니다. 많은 인원수자는 산악회성황을 잘반영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많은 회원수는 안전산행에 특별한 중시를 돌리게 되여 매주등산공지에 세가지 안전주의계시를 올려 안전를 당부했습니다. 회원님들의 자률과 목장님을 위주로하고 화초님과 검은콩님이 리더한 합리하고 안전한 코스, 雪山님, 무심님, 설봉님, 만천성님을 비롯한 여러 로회장님들과 라온희망봉님등등 여러 회원님들의 헌신적인 봉사로안전산행이 보장되고 있습니다 . 또한 산행시 우수한 촬영기술로 열정적인 봉사를 해오시는 신원님과 산토끼님을 비롯한 여러 촬영사님들, 당신들의 렌즈에 우리의 아름다운 순간순간들이 력사의 소중한 한페지로 남는다오!
백산님 소나기님이 보신탕으로 여러분과의 서로의 우의증진을 위한 따뜻한 교류의 장을 만들어 주셨고 동시에 맥주를 협찬한 向日葵님, 와인을 협찬한 미소님도 계셨습니다. 특히 이번 총결모임에 협찬해주신 행복하게살자님, 청풍님, 백산님, 청묘님, 장백산님, 해당화님, 雪山님,도깨비님 감사합니다!
저는 매주 산악회 일지를 써내려가면서 산좋고 물좋은 내고향 연변에 대한 긍지감으로 마음이 부풀엇고, 다시한번 우리 조선글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과정이였으며, 내자신이 진정한 산악인으로 성장해나가는 희열로 마음이 벅찻으며 이 모든 시간들을 우리 낭만산악회 우수한 여러분들과 함께라서 더욱 보람찻던 같습니다.
오늘은 랑만산악회 축제의 날입니다.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의 하루로 만듭시다. 랑만산악회 여러분 사랑합니다!!
2023.7.15 수영
후기: 사회를 맡으신 희망봉님라온님, 재판장을 맡으신 평화님 수고하셨습니다. 각조 조장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신원님, 산토끼, 불곰님, 검은콩님등 여러 촬영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총결파티 기획하고 실시하신 쵸콜레회장님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68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