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블로그 -> 기타
나의카테고리 : 연변미래延边未来
상해세계박람회 연변전시관설계 및 제작임무를 맡은 연변BO환경예술미디어유한회사에서는 상해세계박람회 연변전시관제작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1994년에 설립된 연변BO환경예술미디어유한회사는 브랜드기획, 문화상무활동, 포장계통, 공공환경과 대형행사장을 설계,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에서는 제5회연길두만강지역 국제투자무역박람회, 룡정천불지산송이문화관광절 등 주내 대형행사장을 성공적으로 설계, 제작했습니다. 지난해 12월 20일에는 상해세계박람회 연변전시관설계과 제작공개입찰경쟁에서 국내 기타 회사들을 제치고 락찰됐습니다.
지난 3월 9일, 상해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로부터 정식 비준을 받은 이 회사에서는 연변전시관설계제작사업에 들어갔습니다. 연변BO환경예술미디어유한회사 사장 리성남입니다. <연변전시관은 장고와 진달래 등 조형물을 결부했고 참관자들이 직접 체험할수 있는 널뛰기도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전시관내 색상은 흰색, 남색, 록색, 분홍색을 위주로 했는데 민족과 두만강 그리고 풍부한 살림자원과 연변을 상징하는 진달래꽃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목전 연변전시관설계가 끝나고 박람회에 전시될 주내 기업들의 전시제품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지금 상해와 연변에서 전시관 장식품을 제작하고있는데 5월중순이면 기본상 마무리 짓고 설비시험단계에 들어갈것으로 전망됩니다.
사진/글: 연변인민방송국 최성철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