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 블로그 -> 기타
나의카테고리 : 별천지 소식
룡정중학 "이동통신"컵 글짓기 수상식 진행
연변주이동통신 룡정분원의 적극적인 후원하에 펼쳐진 룡정중학 "이동통신"컵 글짓기 콩클 수상식이 룡정중학 외빈접대실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였다. "이동통신"컵 글짓기 응모활동은 한차례 전교성적인 민족문화발전에 기여하는데 취지를 두고 우리 말과 우리 글을 사랑하는 학생들의 글짓기활동으로서 심원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전교초고중 글짓기 열성자 100여명학생들이 다양한 제재의 글을 정성들여 써서 응시하였는데 평심원교원들의 엄평을 걸쳐 최종 40여명학생들의 작품이 입선되여 상장과 상품을 받았다. 중학조에서는 1학년5학급의 김지혜학생의 "아름다운 도전", 2학년1학급의 고려하학생의 "사랑이 몸을 감싼후", 3학년1학급의 차연연학생의 "가을과 함께", 고중 주복선학생의 "나만의 학습법"등이 각소조1등으로 평선되였고 2학년3학급의 김량학생의 " 자기한테 갈채를 보내노라" 등 7명학생의 작품이 2등상으로, 2학년1학급의 신재룡학생의 "자화상"등 10여편작품이 3등상으로, 1학년1학급 리효단학생 등 20여명학생들이 우수상으로 평선되였다.
이날 연변주 이동통신 룡정분원에서 후원한 2000여원어치의 상품과 상장이 우리 학생들한테 전달되여 학생들의 우리 말과 우리 글 사랑의 적극성과 열정을 불러일으켰고 우리말과 우리글의 향연의 장을 펼쳤다. 그리고 민족문화발전의 차원에 연변이동통신 룡정분원의 관계자는 이런 활동을 계속 후원할것이라는 의향을 발켜 대회참가자 학생들의 열렬한 환영과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좌로부터 고려하,차연연,김지혜, 주복선등 1등학생들
박지혜등 7명학생이 2등상으로 당선
신재룡등 10명학생이 3등상으로 당선
고중과 초중3학년 최복도등 8명학생들이 우수상으로 당선
초중 1.2학년 박예령등 12명학생들이 우수상에 당선
파일 [ 5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